본문 바로가기

중국/서안외사대

[중국 서안외사대] 내장볶음,토마토계란볶음,황먼지 등 중국음식!

​중국 서안의 ​서안외사대​에서 유학중입니당
12월말에 완전 한국으로 돌아가요. 중국 생활 한달 반 정도 남은 상태에서 티스토리 시작!


학교안에 찬팅이 3개있는데 오늘은 2찬팅에서 먹기로 결정~
두명이서 먹을거라 메뉴는 두개에요

​炒肥肠이라는 음식입니다
곱창 피망 고추 감자칩(?)넣고 볶은건데 진짜 맛있어서 최근에 자주 먹고있어요.. 감자칩도 신기하게 존맛탱 ㅋㅋㅋ
가격은 16위안! 한국돈으로 3천원 좀 안돼요!



두번째 메뉴는 ​西红柿입니다. 토마토계란 볶음이에요
생긴건 좀 이상하긴한데... 나름 맛있어요 ㅎㅎ
중국에서 가장 기본적인 음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만큼 실패하기 힘든음식!
가격은 10위안 한국돈으로 1700원정도!



클리어 해쑵니다

​저녁에는 학교내에 있는 황먼지​(黄焖鸡식당에 갔어요


황먼지라는 음식인데 찜닭이랑 비슷해요
매운맛도 ​微辣,中辣,特辣​ 세가지로 조절 가능합니다
안에 재료도 추가 할수 있는데 저는 주로 두부를 추가해요
가운데 하얀색들이 두부인데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황먼지는 진짜 한국인 입맛에 맞아서 한국인들이 자주 찾아요
저는 사이즈 小,두부 추가해서 20위안 나왔습니다. 한국돈으로 3400원 정도에요
중국 물가 사랑합니다 ㅠㅠ